메인페이지 기타 이용약관


이용약관

중소형 학원의 새로운 성공 파트너가 되다!

상단구분라인
제1조 목적 외
제2조 서비스와 지적재산권 외
제3조 서비스의 사용 및 사용료의 결제 등
제4조 시스템 및 서비스의 유형 등
제5조 시스템의 유상 및 무상서비스 제공범위
제6조 사용자의 의무
제7조 공급사의 의무
제8조 서비스의 변경 및 해지, 위약금 등
제9조 서비스의 중단 등 처리
제10조 문자메시지 발신번호 등록/관리, 부정가입 방지 등에 대한 사용자의 의무
제11조 영리목적의 광고성 문자 전송 시 "표기의무" 준수
제12조 사용자의 개인정보보호
제13조 권리의 양도 금지
제14조 공급사의 면책
제15조 약관 외 준칙
제16조 계약효력의 발생
제17조 분쟁 및 관할 법원
제1조 [목적 외] 1. 본 약관은 '유앤아이시스템(이하 공급사)'과 '에듀스토리 시스템 및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사용하는 사용자 간의 서비스 사용과 관련한 상호 권리 및 책임에 대하여 규정함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2. 본 약관은 사용자에게 시스템 화면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자에게 공지함으로써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3. 서비스를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공급사가 정한 소정의 절차 즉, 계약시 사용설명 및 서비스 홈페이지 약관공지 등을 거치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4. 공급사는 영업상 필요 또는 기타 사정으로 변경이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그 내용을 서비스 홈페이지의 공지 및 약관 등 관련 페이지에 공지합니다. 계약기간 중 약관의 효력은 소급적용되지 않으나 재계약시에는 적용되어 그 효력을 발휘합니다.
5. 사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미동의 의사표시에 의한 서비스 해지가 가능하나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6.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의 해석은 상위 법령에 의하여 판단되며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법적 분쟁은 공급사의 본사 소재지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2조 [서비스와 지적재산권 보호 외] 1. 공급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라 함은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모든 파일, 그래픽이미지 및 개발/공급 소프트웨어, 제반 서비스를 모두 포함합니다.
2. 공급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공급사에 있으며 지적 재산권에 의해 보호 받으며 사용자는 사용에 관한 권리만을 가집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어떠한 경우도 이를 도용, 대여, 배포, 판매할 수 없습니다.
제3조 [서비스의 사용 및 사용료의 결제 등] 1. 서비스의 사용은 서비스 신청서(계약서) 작성 후 최초 서버 세팅비와 월서비스 사용료 결제가 확인된 후 발급된 관리자ID의 제공과 함께 개시됩니다.
2. 서비스의 사용에 대한 사용설명은 시스템 각 메뉴의 별도 설명팁 제공을 원칙으로 하며 별도의 문서화된 사용설명서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3. 월 서비스 사용료의 청구 및 납부는 1개월 단위 선납이며 납부기준일은 10일입니다.
  단, 최초 계약일이 해당월의 1일이 아닌 경우, 잔여일에 대해 일할계산하여 익월 청구에 합산하여 청구됩니다.
4. 월 서비스 사용료가 1개월 초과 연체시, 공급사는 사용자의 서비스 사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시스템 및 서비스의 유형 등] 1. 에듀스토리 서비스 유형
가. 에듀스토리 출결 : 학생관리, 반관리, 출결관리, 상담관리, 교직원, 우체통
나. 에듀스토리 스탠다드(STANDARD) : 에듀스토리 출결PKG + 수납관리, 장학관리, 과제/성적,
     가정통신+에듀스토리 앱(APP-강사/학생/학부모버전)
다. 에듀스토리 프리미엄(PREMIUM) : 에듀스토리 스탠다드PKG + 간편장부, 경영정보
라. 부가서비스 : 에듀버스, PG-전자결제, 창구수납 자동화
2. 상기 에듀스토리 서비스는 학원 재원생을 기준으로 300명 미만의 학원에 대해서 적용되오며 기준인원을 초과하는 경우, 사용자와 협의를 통해 협정한 단가를 적용하여 가격을 책정합니다.
제5조 [시스템의 유상 및 무상서비스 제공범위] 1. 공급사의 시스템은 범용 업무환경을 반영하여 개발, 서비스하는 것으로 정해진 시스템 기능 외에 사용자의 특정한 추가개발기능에 대해서는 유상으로 진행하며 공급사와 협의하여 합당한 개발비를 산정한 후 상호 승인된 경우에만 개발을 진행합니다.
단, 사용자의 개별 개발요청이 없더라도 공급사가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시행할 수 있으며 무상으로 지원됩니다.
2. 시스템의 사용을 위해 제공된 장비에 대한 무상 A/S 기간은 설치 후 1년입니다. 단, 사용자 과실에 의한 하드웨어(기기) 파손 등 귀책사유가 사용자에게 있는 경우 및 이전설치를 요청하는 경우에는 설치 후 1년 이내라도 유상 처리됩니다. 이전설치에 따른 출장비 등 설치비용은 서울/수도권을 기준으로 50,000원이며 지역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3. 시스템 사용자 교육은 서비스 계약 이후 초기 1회에 한해, 무상 방문 교육을 실시하며 추가 방문 교육에 대해서는 서울/수도권을 기준으로 50,000원의 비용이 발생하며 지역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단, 전화 및 원격지원시스템을 사용한 설명 및 교육은 무상으로 지원합니다.
4. 에듀버스 서비스 사용자의 경우, 정류장 위치설정에 따른 현장지원서비스는 유상으로 가능하며 1회 1대당 20,000원의 비용이 청구됩니다.
제6조 [사용자의 의무] 1. 시스템의 사용은 사용자가 서비스신청서(계약서)를 작성, 제출하고 본 약관에 동의한 후 최초 월 서비스사용료 입금확인이 되면 사용자가 선택한 시스템이 설치됨과 동시에 승인됩니다.
2. 사용자는 시스템을 사용하는 동안 음란물 및 기타 대한민국 상법 및 전자상거래법 관련법상 불법적인 제품 등 미풍양속에 반하는 상품 및 서비스를 취급하지 말아야 합니다. 사용자가 이를 어길 시에는 공급사는 이에 대한 일체의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3. 사용자는 개인정보보호정책 등 관계 법령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사용자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각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4. 사용자는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제공, 사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5. 사용자는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또는 제3자에게 사용되고 있는 경우, 즉시 공급사에 통보하여 공급사에게 필요한 조치를 하도록 합니다.
제7조 [공급사의 의무] 1. 공급사는 사용자에게 본 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안정적인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시스템 설치 및 운영환경을 구축해주어야 할 의무와 책임이 있습니다.
2. 공급사는 사용자로부터 시스템의 오류 및 불편사항 등에 대하여 그 사실이 정당하다고 판단될 경우, 무상으로 처리해야 한다.
3. 공급사는 사용자의 시스템 사용상 발생하는 업무적인 사항에 대하여 관여하지 않으며, 설치 후 시스템의 운용 및 관리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즉, 공급사는 시스템 오류 및 서버운용상 관리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4. 공급사는 사용자 데이타 보안 및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접근 권한이 제한되어 있으며 특정 데이타에 대한 직접 확인 및 복구 처리는 담당하지 않습니다.
5. 공급사는 자체 백업 운영정책에 의거 1일 단위의 백업데이터만 보관하며 사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 1일전 데이터로의 복구 서비스만 지원합니다.
제8조 [서비스의 변경 및 해지, 위약금 등] 1. 계약기간 중 서비스 유형의 변경은 가능하며 과금은 변경기준일로부터 일할계산하여 익월청구분에 정산하여 적용됩니다.
2. 서비스를 해지하고자 할 경우, 서면에 의하여 공식적인 해지통지를 하여야 유효하며 사용자의 미통지로 인한 과금은 공급사의 사용료 청구는 적법한 행위로서 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3. 약정기간 중 해지시, 위약금은 초기 세팅비 및 무상지원된 출결 단말기 대금, 약정기간 중 할인받은 문자비용 등 무상지원 및 할인액 전액입니다.
4. 사용자는 서비스 해지시, 고객이 입력한 데이타에 대해 솔루션에서 제공된 기능을 통하여 데이타를 직접 저장받아야 합니다.
5. 사용자가 공급사에 별도의 데이터 제공을 요청하는 경우, 처리비용(30,000원)이 발생합니다.
6. 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데이터는 1주일 이내에 삭제되며, 공급사는 데이타를 유지하지 않습니다.
제9조 [서비스의 중단 등 처리] 1. 공급사는 서버 및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건이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의 도입 또는 기타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로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공급사는 사용자에게 사전에 홈페이지 및 메일, 문자메시지 등으로 공지하여야 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등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공급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사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사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4. 공급사는 사업의 전부 및 일부를 휴지 또는 폐지 하고자 할 경우, 그 예정일로부터 30일 전까지 그 내용을 사용자에게 홈페이지 및 메일, 문자메시지 등을 이용하여 공지합니다.
제10조 [문자메시지 발신번호 등록/관리, 부정가입 방지 등에 대한 사용자의 의무] 1. 사용자는 공급사가 제공하는 대면인증방식을 통한 본인인증절차를 거쳐야만 시스템 사용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2. 사용자는 발신번호의 변작방지를 위해 공급사에게 '통신서비스 가입증명원'을 제출하여 올바른 발신번호인지 심사를 받은 후 문자발송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공급사는 사용자가 제출한 '통신서비스 가입증명원'이 유효하지 않다고 판단한 경우, 서비스제공을 거부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유효한 '통신서비스 가입증명원'을 재제출하여야 합니다.
제11조 [영리목적의 광고성 문자 전송 시 "표기의무" 준수] 1. 사용자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문자 전송 시 정보통신망법 제50조5항에 따라 광고본문에 (광고), 전송자의 명칭 및 연락처, 무료수신 거부번호, 080번호 등을 기입하여야 합니다.
2. 영리목적의 광고성 문자 전송 시 표기의무 위반으로 해당번호의 문자발신 정지 또는 과태료가 부과 될수 있으며, 사용자가 이를 어길 시에는 서비스 공급사는 이에 대한 일체의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12조 [사용자의 개인정보보호] 1. 공급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사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2. 세부 개인정보보호방침은 공급사 홈페이지의 별도 안내페이지를 통해 안내하고 운영합니다.
제13조 [권리의 양도 금지] 사용자는 공급사의 서면동의 없이 본 계약서상의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또한 시스템을 임대 또는 대여할 수 없습니다. 제14조 [공급사의 면책] 1. 공급사는 사용자가 공급사의 시스템을 사용하며 행한 프로그램 자체의 결함에 의한 경우를 제외한 모든 행위의 결과와 사용자의 계약서 위반, 프로그램 불법복제, 소스변형 후 사용된 컨텐츠와 관련하여 야기되는 모든 종류의 클레임, 손해배상과 비용(변호사비용 포함)에 대해 대한 민, 형사상 책임 및 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공급사는 시스템 서비스의 안정성을 위해 적법한 네트워크 및 장비보안대책을 수립, 운영함에도 불구하고 발생하는 천재지변 및 불가항력적 침입에 의한 데이터 유출과 훼손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공급사는 사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시스템 사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4. 공급사는 사용자가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에 관하여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5. 공급사는 사용자 상호간 또는 사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발생하는 사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15조 [약관 외 준칙] 1.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상법 및 저작권법, 전자상거래 기본법, 전자 서명법, 통신 판매 또는 임대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2. 사용자는 본 약관 외에 추가적으로 명시하고자 하는 부분은 공급사와 상의하여 별도의 계약서를 작성하여 규정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계약효력의 발생] 본 약관의 효력은 시스템 서비스 이용 신청계약과 최초 월 사용료를 결제함과 동시에 발생합니다. 제17조 [분쟁 및 관할 법원] 1. 공급사와 사용자간에 법적 분쟁이 발생한 경우, 공급사 소재지 관할법원을 소관법원으로 합니다. 부 칙 제1조(시행일) 이 약관은 2015년 5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정 : 2016년 1월 1일 - 제5조 6항, 내용 추가 및 수정(사용자 홈페이지 서비스 운영 관리 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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